

강진군의회 윤기현(사진) 의원이 지난달 29일 (사)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관한 ‘제18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’에서 ‘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’을 수상했다.
윤기현 의원은 지속적인 입법활동과 지역발전을 위해 일해왔으며, 지방의회 발전에 매진하고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특히 제8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 의회 운영과 의회 내 혁신을 이끌고 있으며,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중심으로 군민들이 실제로 원하고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를 분석,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는 의정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이다.
윤기현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“먼저 군민 여러분과 전국지역신문협회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”면서 “이번 수상을 계기로 좀 더 신뢰받는 의회, 군민들과 소통하고 바른 정책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이어 윤 의원은 “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군민을 위한 노력들을 인정 받아 기쁘며,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낮은 자세로 군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”고 덧붙였다.
한편 (사)전국지역신문협회는 전국 340여 개 지역 언론사가 가입돼 있는 단체로 매년 지역신문의 날을 맞아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과를 거둔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.